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홍콩에서 매번 맛이 괜찮은 곳만 소개를 하다,
이번에는 왠만하면 가지 마세요라고 말하고 싶은 음식점을 매우 짧게 소개 해본다.

완차이 The Pawn 근처 건물 1층(한국식으로는 한 층을 더하면 됨)인가 2층에
카네다라고 기억되는 음식점이 막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가본 적이 있다.

사진 정보를 보니 5월이네.

여튼 밖에서 보기엔 나름 모던한 일본 음식을 제공할 줄 알았으나, 그건 나의 착각.

Suggest you better not try this place, Kaneda, near the Pawn building in Wan Chai.

테이블 세팅은 뭐 그럭저럭.....
인 줄 알았으나, 실상 접시가 깨끗하지 않았다......

2010:05:04 19:41:12

소고기 우동이었나 뭔가를 시켰는 데,
헐..... 이건 무슨 맛이지. 달달한게 맛도 없고..... 그렇다고 면이 훌륭한 것도 아니고.
고기, 국물, 면이 전부 따로 놀면서도 맛도 거시기 하다.

2010:05:04 19:51:32

오므라이스.
아직까지 홍콩에서 주옥같은 오므라이스를 만나지 못한 관계로 (아, 내가 하는 오므라이스가 젤루 맛있음. 크크)
큰 기대가 없었지만, 역시나 기름에 떡칠한 떡칠밥이 안에 들어가 있을 줄이야.

그래도 배고프니 상당한 양을 먹었다. 역시 강해.

2010:05:04 19:51:48

무슨 고구마 샐러드였나 그런 메뉴였는 데,
그나마 이 녀석이 상대적으로 먹을만 했다는......
하.지.만. 마요네즈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쳐다도 보지 마시길.


2010:05:04 19:59:06

이상, 홍콩에서 가지 말아야할 식당 블랙리스트 1호 이야기. 아, 짧고 좋다.


- Who knows, maybe the restaurant already closed down its business, or changed its quality of food........ in HK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inna Choi 2010.10.05 21: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흠.. 블랙리스트에 입력했어욤.^_^ 감솨감솨~ 지난 토요일에 친구들 따라 코즈웨이베이 오픈 라이스 랭킹 1위에 든다는 일본 돈까스 전문점에 갔는데..완.전. 대 실망하고 배고픈 채로 나와서 길거리 파는 피쉬볼로 끼니 때웠다는 슬픈...훌쩍.
    조막만한 연두부에 소스 끼얹은게 70불이나 하더라구요.. 10불하는 피쉬볼이 더 맛나더라눈. 식당 이름이 Donchiki로 시작하는데 나머지는 까먹었어욤. ㅎ1ㅎ1

    • Favicon of http://andyjin.com BlogIcon Andy Jin™ 2010.10.06 15: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예. 홍콩에서 돈까스가 아주 훌륭하게 맛있는 곳은 드문거 같습니다. 소고 앞에 있는 돈까츠 인가? 그 곳과 월드트레이드 센터에 있는 곳이 그나마. 메뉴도 잘 골라야하지만요.

      개인적으로는 한국에서 파는 돈까스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