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만에 홍콩 침사추이 풍경 스케치

Hong Kong/To See

by Andy Jin™ 2014. 1. 6. 17:23

본문

최근 마치 요리블로그인냥 요리 및 음식관련 포스팅이 폭풍처럼 휘몰아 치고 있는 블로그입니다만, 실상 원래는 사진과 여행의 기억을 저장하려는 블로그입니다. 그리하여 간만에 카메라 들고 나간 기념으로, 침사추이 부근의 몇 몇 사진 공유 드립니다. 하지만 역시 장수가 부족합니다. 이제는 코즈웨이베이 특파원 중심의 인물사진을 많이 촬영하기 때문입니다. 


공사할 때 부터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던, 헤리티지 1881 인가 그렇습니다. 당시 저 고목들을 없애는 것에 대해 여론이 좋지 않자, 그대로 고목들을 허공에 띄우면서까지도 살려둔 디자인입니다. 현재 유명 브랜드 샵들과 예전 해경(?) 기지를 리노베이션한 호텔이 들어섰습니다. 하버시티와 YMCA 호텔 사이에 위치합니다. 



레인크레포드 백화점 내에 설치된 있던 크리스마스 장식물인데, 아래 기차길을 따라 기차가 칙칙폭폭 돌아갑니다. 다큰 어른이 봐도 기분이 좋네요. 트리 아래 기차 세팅이라니, 고전이지만 좋습니다. 



아래사진은 네장의 각기 다른 사진을 포토샵에서 이어붙인 파노라마 사진입니다. 포토샵에서도 간단하게 파노라마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인터넷 검색 뿅) 오후의 석양이 내리는 침사추이 빅토리아 하버에서 바라본 홍콩쪽 전경입니다.  사진을 클릭해서 최대 크기로 확대해서 즐겨보시길 일권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