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에 많고 많은 일본 라면 및 군만두 집 중에 하나, 오사카오쇼.

Hong Kong/To Eat

by Andy Jin™ 2014. 7. 8. 17:22

본문

홍콩에는 중식 다음으로 일본 음식점이 제일 많이 않을까 할 정도로 일본 음식점이 저렴한 곳부터 하늘 높이 비싼 곳 까지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동안 드문 드문 군만두 먹으러 갔던 곳 인데, 한번도 포스팅에 남기지 않았던 오사카 오쇼 (大阪王将  Osaka Ohsho)의 음식 사진을 올려봅니다. 자꾸 제 눈에는 대판 왕짱으로 읽히네요. 저 한자들이. 


2014년 7월 현재 홍콩에 총 세개점이 있는 것 같은 데, 몽콕 점을 제외하고는 모두 일본계 슈퍼마켓 AEON 지점에 함께 들아가 있네요. 모기업기 같은 것인가? 혹은 둘이 유독 끈끈한 관계인가? 


각설하고, 실내 분위기는 중저가 일본 음식점치고는 깔금합니다. 



보통 이곳에서는 군만두가 메인인 듯 한데, 주식 한개와 군만두 6개 짜리를 합쳐서 하나의 세트로 판매하는 메뉴가 많습니다. 저는 이날 돈코츠라멘을 주식으로, 그리고 군만두를 먹었습니다 물론. 



군만두가 나왔네요. 홍콩에서 먹어본 군만두들 중에는 상당히 양호한 녀석들입니다. 홍콩 사람들이 하는 일본음식점 중에서는 맛도 제대로 안나고 비싼 곳도 많거든요. 



코즈웨이베이 특파원은 카레우동을 먹었습니다만, 코즈웨이베이 소고 백화점 지하에 있는 커리비보다 뭔가 맹탕맹탕스러운 게 제 스타일은 아니더군요. 


흔들 흔들 흔들리면 찍혀버린 고로케입니다. 무난합니다. 


하도 오래 홍콩 포스팅을 하지 않아서, 워밍업으로 가볍게 올려보는 오사카오쇼 군만두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4.07.08 17:28 신고
    잘 보고 가요. 좋은 하루 되세요. ^^
  • 프로필 사진
    2014.07.09 23:32
    요거 한국에도 있는데 텐신항이 맛나더라구요.가격도 저렴하고, 반가워서 덧글 남겨여
    • 프로필 사진
      2014.07.10 14:20 신고
      아. 한국에도 있군요. 글로벌 브랜드네요. 여기저기 많군요.
    • 프로필 사진
      2014.07.10 15:03 신고
      텐신항이 뭔가 검색해봤습니다. 오므라이스 같은 곳에 소스 올린거 였군요. ㅋㅋ 다음에는 그것도 함 먹어봐야 겠네요. (그런데 왠지 김치가 필요할 것 같은 느낌의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