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잠실, 시그니엘 중식당에서 파인 다이닝~

Korea

by Andy Jin™ 2020. 8. 24. 09:55

본문

잠실에 있는 시그니엘 중식당에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에는 김준호 셰프님이 계셨는 데, 아마 지금은 다른 부서로 옮기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높은 곳을 살짝 무서워하는 편이라 창밖을 편하게 내다보지는 못했지만, 시그니엘 중식당은 아마도 현재 한국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중식당일 겁니다.  

 

방문 시기 : 2018년 11월 초

 

유리 반사도 있고, 아무래도 핸드폰인지라 촬영이 잘 안되는 군요.... 
독특한 컬러의 아뮤즈부쉬입니다. 셰프의 스타일도 알 수 있고, 입맛을 돋우기도 하죠. 👍🏻
샥스핀 탕입니다. 위에 토핑되었던 것이 송이 버섯이었나... 여하튼 향과 맛의 조합이 더욱 배가됩니다. 
전복 요리입니다. 예술이네요. 보기에도 이쁘고 맛도 훌륭하고~ 오늘의 포토제닉! 맛도 따따봉!! 
처음에 나왔을 때? 오잉?? "왜 파이가 나왔지?" 하고 생각했지만....
안에는 중식요리 (지금은 무엇이었는 지 정확한 기억이... 안드로메다로...) 가 들어있는 퓨전 음식입니다. 너무 맛있네요!
랍스터 찜 음식입니다. 마늘과 파, 그리고 시즈닝 맛간장 등의 홍콩 중식에서는 가리비찜에 주로 사용하는 양념 조합을 랍스터에 입혔네요. 맛있습니다. 
고기 음식입니다. 정갈하게 어울려진 파인애플 조각들이 눈에 띄네요. 이런 과감한 조합 좋습니다. 물론 맛이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식사, 저는 볶음밥 고고. 맛있네요 볶음밥. 짬뽕 국물보다 더 좋은 국물을 주셨지만, 저는 옆에 있는 가족의 짬뽕 국물이랑 먹습니다! 
짬뽕입니다. 
비벼진 짜장면. (짜장면은 비벼지고 나면... 이쁘지 않게 나오네유... ㅎㅎㅎ)
아이스 크림. (아이스 크림이 중간에 나왔던가 마지막에 나왔던가 헛갈리네요...)
디저트!! 정갈하고 맛있네요.

지금 시그니엘에는 어느 셰프님이 계시고, 메뉴 및 음식은 어떻게 구성되고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네요. 하지만, 너무 높아서 쫄보는 살짝 졸아 봅니다. 일단 다른 분들께 말로 여쭤보고 귀동냥을 해봐야겠습니다.

 

무찌르자 코로나! 모두 모두 건강하십쇼~~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