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오늘 한국에서는 아이폰6와 6플러스가 출시하는 날이겠군요. 지난 2주간 아이폰6플러스를 사용하면서 (저는 홍콩살아요) 짬날 때 시험해본 아이폰6 플러스내 슬로우 모션 테스트 샘플들 공유드립니다.


우선 실내에서 게다가 세로로 촬영했던 영상을 iMoive에서 확대해서 크롭한 버전입니다. 영상 품질이 조금 안 좋을 테고, 홍콩의 50Hz 광원의 깜박거림이 아쉽네요. 아마도 실내에서 촬영한다면 한국의 60Hz 도 별반 다르지 않게 깜박거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즉, 슬로모션은 최대한 낮에 밖에서 촬영하는 것이 낫겠네요. 




한국 출장 중에 공항 버스타고 인천 공항 가던 길에 잠시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홍콩의 아침 출근 길. 회사 셔틀을 타고 구룡의 (예전 카이탁 공항 부근) 어느 도로를 달리던 중 입니다. 회사 셔틀 유리에 얼룩이 있네요. 




동영상으로 어느 정도 사물에 다가갈 수 있을 지 궁금해서 찍어 본 개미의 영상입니다. 아무래도 빠른 녀석이고 작다보니 손이 따라가기 바쁘네요. 





동전도 돌려보았습니다. 사무실 실내인데, 여기 전등 상황에서는 깜박거림이 거의 보이지 않네요. 신기.




이것은 홍콩 침사추이 어느 육교 위에서 내려다 본 도로위의 자동차들입니다.




회사 셔틀버스로 퇴근 하던 길에 홍콩 도로 상황도 슬로모션으로 한 번 담아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위에 나오는 개미들 사진. 역시 아이폰6 플러스 카메라로 촬영

2014:10:22 11:13:43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