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Central에서 세트 메뉴 점심을 코스로 (Wagyu Lounge)

Hong Kong/To Eat

by Andy Jin™ 2009. 11. 5. 18:34

본문

Just next to Flying Pan in Central, which is 24 hrs' Brunch serving restaraunt, there is Wagyu Lounge restaurant.

Shortly you can see Flying Pan interior......  
2009/04/23 - [My Likes] - "Superman.Jin" is Flying? or Frying? [English ver.]


J님께서 점심을 쏜다고 하여 달려간 Central에 있는 와규라운지(Wagyu Lounge)
100 HKD 에 코스로 음식을 즐길 수가 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나쁘지 않은 선택. 물론 맛도 괜찮고......

기본 세팅.....
포크 및 나이프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자세히 보면 상당히 독특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온다.......

2009:10:08 12:35:07

점식 세트 메뉴를 한번 보시고.....
클릭하면 뚜렷하게 볼 수 있음.........

2009:10:08 12:37:09

식당 안 분위기......
역시 나쁘지 않고........

2009:10:08 12:39:21

지역이 Central 이고, Soho 쪽이다 보니 많은 Western 사람들이 즐겨 찾는 듯 하다.
하긴 음식도 Western 음식이 주류니......

2009:10:08 12:39:50

나왔다....  스프와 빵.....
빵도 맛있고, 스프도 맛있고....... 굿.
그런데 먹다 보니 스프에서 무어라 할까.... 라면 맛은 아닌데 살짝 라면스러운 맛이 느껴지는 듯.....
혹시 한국 라면 스프를 좀 넣었나?

2009:10:08 12:44:06

두둥......
내가 시킨 생선 요리.....
맛있게 생겼다... 고놈......

2009:10:08 13:10:57


살짝 앞으로 들이대서 찍어도 보고........

2009:10:08 13:11:11

요래 요래 각을 좀 바꾸어서 찍어도 보고......

2009:10:08 13:12:41



옆에 J님이 시킨 스테이크........
헐... 이녀석도 상당히 먹음직 스럽게 세팅되어 나왔는 걸.......

2009:10:08 13:11:23

맛있는 고기의 느낌이 전달되는지?


2009:10:08 13:11:38


후식은 아이스크림과 케이크.....
여기 정말 음식 데코에 신경 많이 쓰는 듯.......


2009:10:08 13:37:38


저녁에 오면 많이 비싼 곳인가?
점심 메뉴에 황송하게도... 음식들을 왜 이리 이쁘게 내오는 지........

2009:10:08 13:37:58

아직 끝난게 아니었던 것이다.....
끝으로 커피, 차, 혹은 소프트음료를 마실 수 있다.
난 아이스 커피를 선택.......

2009:10:08 13:41:28

 위에서 보고 아래서 보는 것 만으로도 다른 느낌이 난다는......
 커피가 엄청 높아 보이네........

2009:10:08 13:41:57


J님 덕분에 좋은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었던 10월의 어느 하루........




- Every time when I go that area, Flying Pan restaurant is caught on my eyes..........    in HK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09.11.06 00:38 신고
    고기고기고기,
    횽콩엔 고기 부페 없나ㅡㅡ;;

    이런데 가면,
    내 지갑엔 남은게 없어요..ㅜㅜ
    • 프로필 사진
      2009.11.06 00:53 신고
      네가 미국에서 벌었거가.. 벌였던 행동을 생각하면....
      홍콩달러 100불은 아무것도 아니겠지..... 뷁

      홍콩에 고기 부페는 아니어도.... 무한정 샤브샤브집가서... 고기만 엄청 먹으면 되는 거 아닌가? 가격 싼 곳 많잖아?
  • 프로필 사진
    2009.11.06 15:41 신고
    횽아, 양이 우선순위지만
    전 맛도 생각한답니다~
    나중에 돈많이 벌면,

    정말 맛나는 비싼 스테크집 가서, 메뉴판에 있는거 다달라구 해야지~ㅡㅡ!!
    • 프로필 사진
      2009.11.06 15:44 신고
      음... 너 미국서 베니건스 안갔었냥? 그거 미국거 아닌가? 여튼... 미국에서는 스테이크 크기도 한국이나 홍콩보다 훨씬 크잖아? 그거 한장으로는 양이 모자랐네 보넹? ㅡㅡ;
  • 프로필 사진
    2009.11.06 16:25 신고
    저분은 누가 소 한마리 잡아주셔야 할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