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훈 셰프의 레스토랑 The Hoon 방문

Korea

by Andy Jin™ 2020. 8. 2. 16:51

본문

여경래 셰프님의 추천으로 함께 송훈 셰프님의 The Hoon 레스토랑에 작년 겨울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다양하고 많은 음식을 먹은 것은 아니라서 전체적인 느낌이나 생각을 전달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테고, 제가 먹었던 음식들 사진 위주로 짧게 소개드립니다. 

 

육회 샐러드네요! 고기도 좋고, 채소도 신선합니다. 와인을 함께 마셨는 데, 와인이랑도 잘 맞네요. 
아보카도와 치즈가 돋보이던 샐러드입니다. 역시 서양 요리는 와인이랑 궁합이 정말 좋아요. ㅎㅎ
파스타입니다. 이런 파스타 종류는 무엇이라고 하죠? 제가 이쪽에는 문외한인지라... (나중에 박사님들한테 물어봐야겠군요)
돼지고기입니다.  (이건 제가 시켰던 것이 아니라, 옆에 동료 음식 사진을 찍은 것이라 맛은 모르겠네요)
마셨던 와인 코르크 마개를 이런 작은 접시 위에 놓아줍니다. 중간 중간 우리가 무엇을 마셨나 확인하는 데 유용하더라는...
제가 먹은 메뉴. 고기를 입에 넣었더니 양식스럽지 않은 향이 확 느껴집니다. 그렇다고 이질적인 것도, 고기 맛과 잘 어울려져 맛있습니다. 나중에 여쭤보니 들깨순을 활용했다고 하더군요. 아이디어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나이스~
(와인 세병째 들어가심. 마시는 분만 마심....)
디저트는 초콜렛 케이크죠! 케이크도 무난합니다. 

그러고 보니 어찌하다보니, 저는 한국에서 양식을 잘 접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홍콩에 있다 보니, 홍콩에는 없는 음식, 예를 들어 한식이나 한국식 중식을 많이 먹게 되는 듯.  앞으로는 기회가 되면, 한국의 다양한 양식이나 퓨전 음식도 찾아봐야겠습니다.  

 

그러려면, 무찌르자 코로나! 모두 건강하십쇼~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