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남산, 2019년 한식당 품서울에 다녀왔었지요... (Poom Seoul)

Korea

by Andy Jin™ 2020. 8. 18. 18:51

본문

노영희 셰프님의 품서울 레스토랑에 2019년 5월에 다녀올 기회가 있었습니다. 한국 어느 훌륭한 회사의 창립 기념식 참석을 위해 해외에서 오신 귀한 손님들을 한국 회사 측에서 모시는 자리였고, 저는 저희 회사 회장님 및 경영진을 모시고 참석을 했습니다. 그래서 음식에 대한 기억이 희미한 것들이 많네요. (통역, 건배, 의전 등등에 정신이 없어서.... T.T)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진들 보시죠. 😱

 

퓨전스러운 샐러드 전채 입니다. 신선한 새우와 전복과 소스과 상당히 잘 어울렸는 데..... 무슨 맛이었더라...
역시 퓨전 한식 전채 음식이네요. 담아냄이 이쁘고 한국적이네요. (쪽파 좋아하는 1인...)
어만두 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모양은 홍콩의 딤섬에서 주로 쓰이는 모양이네요. 맛도 좋았습니다!
도미 구이였을까요? 어떤 생선이었는지는 시간이 지나서 기억이 안나는 데, 맛있습니다. 생선굽기의 정도도 딱 좋았구요. 한국인의 사랑 마늘도 올려져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스테이크인듯, 육전인듯. 고기 음식입니다. 이런 발상 좋습니다. (이때부터 정신이 다소 없었던 듯 합니다... 허허허)
꽃게탕과 밥!! 싸~~릉하는 꽃게탕이라니!! 저희 어머님의 꽃게탕도 그리워지네요. 
오미자차와 각 종 한식 디저트입니다. 나이가 들어갈 수록 한식 디저트처럼 자극적이지 않은 디저트도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서울에 출장 들어와서 2주간 자가 격리를 하고 있는 데 한국은 배달 천국이네요. 모든 것이 빠른 속도로 배달되어 너무 편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2주간 실내에만 있어야 해서 많이 답답할 것 같습니다. 회사 업무가 바쁘고, 화상 회의가 많은 게 다행이라면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한국 오니 이상한 어느 사람 때문에 환자수가 급증하는데, 제발 물러가라 코로나야~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